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포항, 파이팅! 종합우승 가즈아~"··· 포항시, 도민체전 훈련장 찾아 응원

기사승인 2022.07.13  18:47:09

공유
default_news_ad2
ad38

- 우슈·탁구 서포터즈단, 훈련장 찾아 응원물품 전달하며 따뜻한 격려 보내

- 공무원·포항시의회·자생단체·지역기업 등 분야별 서포터즈 구성해 응원 나서

우슈 선수단과 서포터즈 <사진=포항시>

[포항=신세계보건복지통신] 이상호 기자 = 포항시는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포항시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60회 경북도민체육대회’ 개최를 앞두고 출전선수들을 방문해 응원과 격려를 전하고 있다.

지난 12일 포항시 부시장 직속기관인 정책기획관, 홍보담당관, 감사담당관 3개 부서는 도민체육대회에 출전하는 우슈 선수들을 격려하기 위해 만인당 훈련장을 방문, 서포터즈 활동을 펼쳤다.

이날 훈련장을 찾은 서포터즈는 우슈 선수단에 그동안의 훈련으로 쌓인 피로를 풀도록 하기 위해 이온음료, 과일 등을 전달하고 선수들을 격려했다.

우슈 서포터즈는 포항시의 정책기획관, 홍보담당관, 감사담당관과 장기면·장기면체육회, 기업 등으로 결연돼 응원을 계속해오고 있으며 추후 일정에 맞춰 경기장을 찾아 직접 응원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포항시 관계자는 이날 “폭염 속에서도 굵은 땀방울을 흘리며 훈련에 매진한 만큼 전원이 기량을 마음껏 펼쳐 좋은 결과 거두기를 바란다”며 선수단에게 격려의 말을 전했다.

탁구 선수단과 서포터즈 <사진=포항시>

한편, 같은 날 포항시 복지국 복지정책과, 노인장애인복지과에서는 도민체전에 참가하는 탁구 선수단을 응원하기 위해 두호고등학교 체육관을 방문, 훈련에 매진하고 있는 선수들에게 과일, 음료 및 격려금 등을 전달했다.

이날 포항시 탁구 서포터즈에는 최해곤 포항시의원, ㈜피에스시, 동서개발㈜, 한국자유총연맹 포항시지회, 대송면, 대송면체육회가 단원으로 참여해 분위기를 한껏 띄웠다.

최명환 탁구 서포터즈 단장(복지국장)은 “포항시를 대표해 출전하는 만큼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해 반드시 승리하기를 바란다”며 격려했다.

이상호 기자 leesh0412@xinsegaenews.com

<저작권자 © 신세계보건복지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포토

1 2 3
item33
ad39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