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포항 장생연, 오천읍 지보협과 어르신께 밀키트 전달··· "태풍피해, 이겨내세요!"

기사승인 2022.10.31  23:47:14

공유
default_news_ad2
ad38
포항시장애인생활문화연구소가 31일 오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오천읍 행정복지센터에 SBS TV프로그램에 소개됐던 '국수이야기'의 '힘포칼국수' 밀키트 50박스를 전달하고 있다.

[포항=신세계보건복지통신] 이유진 기자 = 포항시장애인생활문화연구소(이하 포항 장생연)는 31일 오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오염만)와 함께 오천읍 행정복지센터(읍장 한보근)에 SBS TV프로그램에 소개됐던 '국수이야기'의 '힘포칼국수' 밀키트 50박스를 전달했다.

포항 장생연의 이번 기부는 코로나19와 태풍으로 인해 힘든 오천읍의 어르신들을 위로하기 위한 것이어서 지역사회 전반에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이 단체의 한 관계자는 “작게나마 준비한 정성이 오천읍의 어르신들에게 행복하게 전해지길 바란다"며, "어르신들이 코로나19와 태풍피해를 이겨내는 작은 원동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염만 위원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선뜻 이번 기부에 나서준 포항시장애인생활문화연구소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이러한 따뜻한 기부와 관심이 모여 태풍피해를 크게 입은 오천읍에 큰 힘이 되고 있음을 많은 분들이 알아 주실 것”이라고 말했다.

기부된 밀키트는 오천읍의 어르신들을 위해 관내 경로당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포항시장애인생활문화연구소는 포항시 장애인들의 자활·자립를 지원하고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사회를 지향하고 있는 단체이다.

이유진 기자 sdukli63@xinsegaenews.com

<저작권자 © 신세계보건복지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포토

1 2 3
item33
ad39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